겨울기차여행 여행상담 여행상담 Q&A
  • 아름다운 한국의 섬여행
  • KTX 레일텔
  • KTX 레일쉽
  • 투어레일과 함께하는 여행기획전

눈꽃축제


 

꿈속에서 볼 수 있었던 환상의 새하얀 눈꽃세상이 민족의 영산 태백산, 태백산국립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태백산 눈축제>의 주무대인 태백산 국립공원 당골광장에서는 세계 유명 눈조각가들과 국내조각가들이 선보이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대형 눈조각 작품을 볼 수 있다.또한 환상의 눈꽃터널, 눈 미끄럼틀, 스노우래프팅 등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는 놀이동산과 다양한 테마 눈조각, 얼음조각 등으로 환상적인 설원의 풍경을 만든다. 그리고 황지연못 일대에서 펼쳐지는 빛과 얼음의 축제와 더불어 은하수와 루미나리에가 만드는 별빛의 세계를 만날 수 있다. 꿈속에서 볼 수 있었던 환상의 새하얀 눈꽃세상이 민족의 영산 태백산, 태백산국립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태백산 눈축제>의 주무대인 태백산 국립공원 당골광장에서는 세계 유명 눈조각가들과 국내조각가들이 선보이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대형 눈조각 작품을 볼 수 있다.또한 환상의 눈꽃터널, 눈 미끄럼틀, 스노우래프팅 등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는 놀이동산과 다양한 테마 눈조각, 얼음조각 등으로 환상적인 설원의 풍경을 만든다. 그리고 황지연못 일대에서 펼쳐지는 빛과 얼음의 축제와 더불어 은하수와 루미나리에가 만드는 별빛의 세계를 만날 수 있다.이 밖에 전국의 대학생들이 솜씨를 겨루는 눈조각 경연대회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닥터피쉬 족욕탕', '눈 썰매타기', '시베리안 허스키 개썰매타기', '추억의 겨울놀이마당' 등 한 겨울의 짧은 해가 너무 아쉬울 정도로 다양한 볼거리, 놀거리가 넘쳐나는 <태백산 눈축제>는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즐거움을 주는 최고의 겨울여행이 될 것이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찾은 태백산 하얀 눈꽃세상에서의 하루, 그 상상만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웃음을 선사한다. 태백산눈축제추진위원회는 관광객들을 위한 교통, 안내 시스템은 물론 편의시설도 더욱 확충할 계획이어서 눈발을 헤치며 태백산을 찾을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가볍게 해줄 것이다.

 


 


 

<대관령 눈꽃축제>가 평창 대관령에서 2016년 1월 15일부터 2월 10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횡계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전 국민의 오랜 꿈이자 평창군민의 위대한 도전인 2018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성공을 자축하는 승리의 축제로 더욱 더 풍부해진 즐길 거리와 색다를 테마별 체험 이벤트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1993년 처음 시작된 <대관령 눈꽃축제>는 회를 거듭하면서 내실을 기해 2000년 상반기 전국 12대 문화축제로 선정되는 등 눈꽃과 얼음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낭만적인 환상의 세계에서 추험과 모험, 동심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축제로 발전해 왔다. 평창 대관령은 풍부한 적설량을 자랑하는 700m의 고원지대로 대자연의 은빚설원이 아름다운 아시아의 알프스이며 2018 동계올림픽 공식 후보도시로서 금번 눈꽃축제는 동계올림픽 IOC실사에 맞추어 대대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덕유산 무주리조트 곤도라 타고 설천봉 눈꽃여행겨울여행의 백미 눈꽃여행덕유산 눈꽃이 그리 예브단다.게다가 곤도라를 타고 슝 올라가기만 한면 된다.평소 등산에 취미가 1도 없는데 눈꽃은 보고 싶고, 어머나 나를 위한 곳이야! 겨울왕국처럼 아름다운 눈꽃 세상을 기대하며 전라북도 무주 덕유산으로 고고싱!! 





아름다운 설경에 매료되다! ‘雪레는' 눈꽃세상…대둔산이 부른다. 논산 수락계곡 얼음축제 매년 1월 개막추진위원회, 프로그램 차별화에 주력루미나리에·네온 조명 등 볼거리 가득!





매년 1월 말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 일원에서 개최하는 겨울 축제.1996년 제1회 대회를 개최한 이래, 해마다 1월 말 강원도 속초시에서 개최하는 겨울 관광축제로, 설악산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주요 행사는 빙벽등반대회, 하얀 산길 걷기, 설악산 최고봉인 대청봉 등반대회 등이며, 그밖에 해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눈조각경연대회, 눈썰매 릴레이경기, 빙상농구대회, 인간 컬링대회, 북청사자놀음, 전통 외줄타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지리산남원 바래봉 눈꽃축제>가 1월 1일부터 2월 중순까지 남원시 운봉읍 지리산 바래봉 허브밸리와 바래봉 일원에서 열린다. 운봉애향회와 운봉읍이 주관하는 <바래봉 눈꽃축제>에서는 눈썰매, 바래봉 눈꽃 등반대회, 눈조각 조형물전시, 각종 체험행사(허브 등)가 운영된다. 특히 120m짜리 눈썰매장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겨울스포츠의 짜릿함을 느끼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장에서는 고구마를 구워 먹으며 한겨울의 낭만을 맛볼 수 있다. 한편, 눈꽃축제가 열리는 운봉 허브밸리는 해발 500~600m로 적설량이 많고 눈이 내리면 잘 녹지 않아 매년 아름다운 은빛 설원을 뽐내고 있다.



 

 

 

칠갑산은 충남의 알프스라고 말한다. 칠갑산 정상 바로 아래 칠갑산 산기슭에 자리 잡은 마을로 천장처럼 높다는 뜻으로 천장리라 하며 아름다운 천장호수와 더불어 천장리 알프스마을로 불러지게 되었다. 알프스마을은 칠갑산 등산로와 천장호수를 가로지르는 국내 최장의 천장호 출렁다리, 도농교류센터, 국제규격의 운동장, 식당, 수영장, 교육관, 승마장, 펜션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명품 얼음분수축제, 세계 조롱박축제, 칠갑산 콩축제가 열리는 마을이다.제8회 명품 얼음분수축제는 볼거리, 놀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군것질거리, 잠잘거리, 주변구경거리의 7가지 테마로 구성하여 2016년 12월 24일부터 2017년 2월 21일까지 청양군 알프스마을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장 곳곳에 전시된 얼음분수와 눈조각, 얼음조각들이 겨울축제만의 볼거리를 제공하며, 각양각색의 코스로 구성된 눈썰매와 얼음썰매, 얼음봅슬레이 등이 즐거움을 더한다. 소썰매와 이앙기썰매, 칠갑산 알밤 구워먹기, 비료푸대썰매 등 농촌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겨울 축제의 흥행 돌풍을 일으킨 경남 창녕군 부곡하와이의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가 12월 25일 시작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는 매년 연속 겨울 명품축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작년보다 더 화려해진 얼음나라와 풍성해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매년 변화된 모습과 끝없는 도전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얼음조각 아티스트들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신비하고도, 다양한 얼음조각과 눈 조각을 만나 볼 수 있다.






체험거리 가득한 동장군축제, 아빠 엄마와 함께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서울, 인천, 경기에서 1시간 남짓 가까운 거리로 하루권 축제 이용이 가능할 뿐만아니라 동장군축제는 이동갈비와 이동막걸리를 맛불 수도 있고, 인근에 일동온천지구와 산정호수 포천아트벨리가 있어 연계해 이용하기에 만족스런 겨울여행이 될 것이다.





남한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의 매력과 남국의 아름다운 설경을 알리기 위한 겨울 관광축제이다.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에게 꿈을,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되새기게 하는 차별화된 축제이다. 주간에는 한라산 어리목과 천백고지 일대·영실·눈썰매장에서 개막행사를 비롯하여 눈얼음조각 전시, 얼음슬레이, 노르딕 스키교실, 눈썰매, 산악자전거와 도로사이클 등의 레저스포츠 체험, 트레킹 등 눈을 직접 접할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진다.한편 야간행사는 신제주 로터리 공원 일대에서 개막 점등식, 제주민속영감놀이, 관악 4중주, 재즈발레, 어린이창작무용, 라이브 공연, 댄스 공연, 제주굿 음악인 연물놀이 등 무용·음악·조명이 어우러진 공연이 펼쳐진다. 이밖에 투호, 널뛰기, 민속놀이 마당, 야간 벼룩시장, 외국인 관광객이 참여하는 민속놀이 프로그램, 신혼부부를 위한 윈터러브스토리 등의 행사가 펼쳐진다. 



여행상품

덕유산 눈꽃열차 · 케이블카 & 향적봉 눈꽃여행 + 무주구천동계곡· 하늘물빛정원 (당일)
당일 ,월,화,수,목,금, 69,000원~
왕복열차운임, 연계버스운임, 케이블카(곤돌라)
무주구천동계곡~덕유산 눈꽃(설천봉* 향적봉) 곤돌라-케이블카 관광~하늘물빛정원
대관령 눈꽃열차 & 대관령양떼목장/봉평 허브나라
당일 ,월,화,수,목,금, 49,000원~
무궁화왕복열차비, 전용차량비, 입장료.
대관령 양떼목장 - 알펜시아 모노레일 - 봉평 허브나라
태백산 눈꽃열차(눈꽃축제-눈썰매장) & 천제단 눈꽃여행, 은빛향연! 설국열차(당일)
당일 ,월,화,수,목,금, 55,000원~
무궁화왕복열차,연계버스
제전역 - 태백산 눈꽃축제(눈꽃산행/눈썰매장/석탄박물관) - 제천역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k7788@k7788.co.kr Copyright ⓒ K7788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