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기차여행 여행상담 여행상담 Q&A
  • 아름다운 한국의 섬여행
  • KTX 레일텔
  • KTX 레일쉽
  • 투어레일과 함께하는 여행기획전

불빛축제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표현한 야간 조명 점등행사이다.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하며 국내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빛의 풍경인 ‘오색별빛정원전’은,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美)를 한껏 느낄 수 있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매년 12월에서 3월 (동절기)사이 개최되는 '오색별빛정원전'은 수목원 내 전 정원을 밑그 삼아 친환경 소재인 LED 전구를 사용하여 그려진 화려한 빛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환상적인 라이팅쇼와 함께 찾아올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예년에 비해 역동적이고 더욱 화려해진 불빛으로 새 단장을 하였다. 아름다운 겨울동화가 펼쳐지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Lighting Show in Santa Village365일 진행되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지만 새롭게 단장하여 Lighting Show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백만송이 로즈가든 포토존과 밤이 되면 마법같은 불빛동화세상이 펼쳐지는 곳, 허브아일랜드가 있다.

 


 


 

겨울 눈꽃들로 아름답게 어우러진 빛 축제는 단순히 조명을 밝혀 두는 것만이 아니라 빛과 3D 입체 음향을 연동시켜 음악에 맞춰 오색 찬란한 빛들이 춤을 추는 최첨단 라이팅 쇼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입구에 설치된 150m 길이의 반디불 와우터널은 탄성이 절로 나오도록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이곳에는 관람객들이 예쁜 소원등에 소원을 적고 매달아 소원성취를 기원할 수 있다.음악정원에서는 음악에 따라 잔잔하게 빛이 움직이는 퍼포먼스 아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단풍길에는 LED 조명을 이용해 겨울을 형상화시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빛의 분수, 빛의 지구본과 같은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3D 입체음향과 연동되는 100m 길이에 100만개의 오색찬란한 빛의 물결을 감상할 수 있는 은하수 파도풀이 LED 등불로 조명된 나무들과 함께 연동돼 빛이 파도처럼 너울거리는 장관을 입체 음향과 함께 만끽할 수 있다. 






올해로 5회째 이어지는 이월드 별빛축제는 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화려한 불빛에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져 더욱더 풍성해진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12만여평의 이월드와 대구 랜드마크인 83타워를 각 존별 컨셉에 맞는 음악과 불빛으로 뒤덮어 연인을 비롯한 가족고객에게 꿈과 사랑을 전하며 아름답고 화려한 밤으로 빛낼 것으로 예고한다. 이월드와 함께 경북의 랜드마크인 83타워의 아름다운 전망대를 통해 대구 시내의 야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축제의 장이다. 별빛축제 뿐만 아니라 30여가지의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데, 특히 올해 도입된 '메가스윙360'외 4개의 어트랙션으로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한 축제가 될 전망이다. 또한 수시로 진행되는 화려한 불꽃쇼와 83가지 별빛 포토존 및 공연을 포함한 각종 체험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산이 들려주는 여덟번째 크리스마스이야기~ 환상적인 일루미네이션과 무브먼트가 있는 성탄트리장식을 통해 기쁨과 즐거움을 넘어서는 감동의 거리축제를 구현한다. 부산지역을 넘어서 아시아 대표적인 겨울관광축제 개최를 통해 부산의 역동성과 지역상권활성화에 기여하는 축제이다. 부산의 원도심인 광복로 1.2km 일대에서 진행되는 축제로 시계축제협회 선정 TV프로모션부문 최우수축제, 유엔헤비타트 산하 아시아도시연구소가 선정한 2014 아시아 도시경관상을 수상한 축제로 명실상부한 아시아 겨울대표축제로 발돋음하고 있으며 작년 축제기간동안 800만명이 방문하는 축제이다.

축제의 킬러컨텐츠는 광복로거리에 장식되어있는 높이 18M의 메인트리, 광복로입구의 메인게이트, 거리 상공에 장식되어있는 아름다운 행잉구조물과 다양한 포토존등으로 부산 대표적인 쇼핑거리 장식되어 걷는것 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이다.






보성군은 전국제일의 관광명소인 녹차밭에 대형트리를 만들어 '보성차밭 빛축제'를 성대하게 개최한다. 보성차밭 빛 축제는 12월 11일 저녁 점등식을 시작으로 2016년 1월 24일까지 겨울밤을 화려한 빛의 향연으로 수놓을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차밭 대형트리와 테마거리, 은하수 터널, 봇재~다향각 경관조명, 빛의 거리, 포토 존, 다짐의 계단, 소망카드 달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매주 관광객들과 함께하는 공연행사와 체험행사로 마련된다. 지난 2000년 기네스북에 등록된 보성차밭 대형트리는 높이 120m, 폭 130m의 규모로 차와 소리의 고장 보성을 널리 알리고 특히 올해는 LED조명을 이용하여 눈꽃이 내리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서울랜드는 12월 25일(일)까지 겨울축제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환상적인 마술쇼와 크리스마스 특집 공연도 보고 남녀노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하며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모험의 나라 통나무 무대에서는 가족뮤지컬 어린이 캣'S 공연과 크리스마스 매직쇼가 펼쳐지며, 빨간풍차 지역에서는 라이트 판타지쇼가 펼쳐진다. 이외에 싼타와 썸!!,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아라!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와 우리땅 독도 체험전의 특별전시도 준비되어 있다.





에버랜드는 아름다운 불빛과 환상적인 조명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낭만을 더할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11월 13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110일 동안 진행한다. 매직가든과 장미원 일대 약 33,000㎡(1만평) 공간에는 '로맨틱 매직가든', '로맨틱 애비뉴' 등 러브 테마코스가 이어지며, 반짝이는 보석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조명 장식들과 함께 대형 하트, 천사 날개, 빛의 마차 등 다양한 프로포즈 포토스팟이 설치된다. 또한 장미원 끝에 위치한 장미성에서는 캐롤에 맞춰 조명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뮤직 라이팅쇼'가 매일 밤 펼쳐져 겨울 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이 외에도 겨울 시즌에만 선보이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매직인더스카이 시즌2'가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매일 저녁 펼쳐지는데, 올해는 SNS를 통해 공모한 손님들의 로맨틱한 프로포즈 동영상을 불꽃쇼 대기 시간 중 특별 상영하는 이벤트가 12월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는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개최된다. 겨울의 문턱인 11월을 맞아 에버랜드가 오는 6일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시작으로 13일 오픈하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까지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겨울 축제를 선보인다. 썬더폴스, 티익스프레스, 로스트밸리 등 인기 어트랙션과 사파리를 다른 계절 대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초겨울의 에버랜드는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함께 화려한 빛의 향연을 체험할 수 있어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남기기에 그만이다. 먼저 오는 6일부터 12월말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에서는 하루종일 흘러나오는 캐롤과 곳곳에 장식된 트리, 반짝이는 조명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올 겨울의 하이라이트는 에버랜드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내외부 모두에서 관람이 가능한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로맨틱 타워 트리'다. 장미원과 매직가든 사이 신전분수 지역에 세워지는 '로맨틱 타워 트리'는 약 26미터 높이의 거대한 크기와 화려한 조명 장치들로 에버랜드에서의 크리스마스 추억을 담아 갈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인기를 끌 예정이다. 샹들리에, 미러볼, LED 스트링 등 다양한 조명과 장식물로 가득 채워져 빛이 쏟아지는 듯한 트리 내부는 면적이 약 100㎡(30평)에 달해 최대 50명까지 동시에 입장해 이색적인 트리 내부를 체험할 수 있다. '로맨틱 타워 트리'는 크리스마스를 20여 일 앞둔 다음 달 4일, 일반에 공개돼 내년 3월 1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에버랜드 입구부터 약 500미터 거리에는 크리스마스 애비뉴가 펼쳐지는데, 8미터 높이 상공에 12만개의 LED 전구가 화려하게 불을 밝히는 '에버 밀키웨이'와 전나무, 측백나무 등 실제 나무들을 활용해 사랑, 캔디, 눈송이 등 이색적인 트리 테마 길을 연출한 '크리스마스 트리 스트리트' 등이 볼 만하다. 이 밖에도 신나는 캐롤에 맞춰 인공 눈을 흩날리며 행진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100만개의 전구가 환하게 빛나는 야간 '문라이트 퍼레이드'가 축제 기간 640미터 퍼레이드 길을 따라 매일 1회씩 진행된다.

 

 

 

여행상품

[빛축제열차]가평오색별빛축제* 춘천막국수박물관체험 기차여행
당일 ,월,화,수,목,금, 59,000원~
왕복기차운임, 연계버스운임, 입장료(체험료)
춘천 막국수 박물관 - 오색별빛정원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k7788@k7788.co.kr Copyright ⓒ K7788 Corp. All rights Reserved